top of page

세상은 손을 뻗어 잡는자의 것입니다.

안녕하십니까?

 

많은 사람들이 중고등학교때 진인사대천명(盡人事待天命), 영어로는 Heaven helps those who help themselves.라는 말을 좌우명 삼아 노트 첫장 맨위에 써 놓고 열심히 하면 된다고 생각하며, 오직 노력만을 하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그때는 분명 열심히만 하면 성적이 오르고, 좋은학교를 갈 수 있는 기회가 있던 시절이었습니다. 그때는 분명 그것만으로도 순위가 정해지는 단순한 시절이었습니다.

 

몇 년전 영국의 한 여학교를 방문했을 때 만난 여학생은 한국에서는 왕따였던 학생이었습니다. 이 학생이 한국학교에 계속 다니고 있었다면 지금쯤 어떤 모습이었을까? 요즘 뉴스에 나오는 상황을 떠 올리면 아찔해 집니다. 그 학생과 대화하는 동안 그 학생은 너무 행복해 보였습니다. 많은 영국친구들과 즐겁게 지내며, 세계 최고대학으로의 진학도 꿈꾸고 있었습니다. 한국에서는 그저 친구들과 잘 어울리지

못하던, 공부도 별로 잘 하지 못했던 소극적인 아이가 이렇게 변해 있었습니다. 지금은 세상이 열려있고, 우리 아이들에게는 훨씬 더 많은 기회가 놓여 있는 것이지요…

 

공부는 별로 못하지만, 운동을 좋아하는 학생이 1등만 알아주는 한국사회에서 과연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스포츠마케팅이 선진화된 미국의 대학에서 공부한 후 친구들이 꿈꾸지 못하는 스포츠메니지먼트의 전문가가 되어 한국 친구들의 수십배 연봉을 받는 엘리트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 이 기회가  내 옆에 있습니다.

 

남들이 부러워하는 특목고를 갔지만, 1등만 알아주는 한국사회에서 그 학교에서 과연 1등을 못한다면 어떻게 될까?

한국에서의 노력과 열정이라면 옥스포드,캠브리지,하버드,UCLA,맥길등에서 최고의 친구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베스트 스펙을 쌓아 원하는 분야의 최고 직업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

 

듣고 말하는데는 별다른 지장이 없으나, 학습장애를 지닌 난독증을 겪는 아이들이 있습니다.

이 아이들이 국내에서는 일반학교에서 지진아의 고통을 겪지만, 뛰어난 재능을 찾아주는 영국의 전문학교를 가면 아주 우수한 재능을 가진 인재로 거듭나게 됩니다.

 

누구한테나 재능은 있습니다. 하지만 공장에서 생산되는 통조림처럼 똑 같은 일과와 똑 같은 과정만 강요받는 제도속에서 그 재능은 쉽게 사라져 버립니다. 어렸을 때 보았던 우리아이의 재능이 어느 순간 사라져버린 것을 안타까워 하지 마세요.

 

굿위너스유학이 더 넓은 세상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굿위너스유학이 사라져가는 여러분의 꿈을 다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세상엔 서울대, 연•고대만이 있지 않습니다.

 

정말 좋은 학교를 볼때의 설레임.

그리고, 그 학교에서 공부하는 우리 학생들의 모습에서 느끼는 희망.

굿위너스유학은 파르타스의 언덕을 꿈꾸며, 여러분과 끝까지 함께 달려갈 것입니다.

절차탁마(切磋琢磨)! 이것이 학생과 굿위너스가 함께가는 길입니다. 

 

감사합니다!

 

굿위너스 유학원 원장 백승건 배상

굿위너스 전문 유학 프로그램

유학 문의 및 상담전화:

1688-3299 / 070-7702-3800

bottom of page